본문 바로가기

리트리버 달별이🌙⭐/달별이 일상

달별이의 텃밭 - 수박

안녕하세요~

달별이가 좋아하는 수박을 텃밭에 길러 보고 있어요.

수박이 심어 놓으면 엄청 쭉쭉 길게 크더라고요

관리 안해주면 순식간에 텃밭을 덮어 버리더라고요 ㅎㅎ

잡초와 수박이 크고 있는 텃밭

이번 년엔 장마기간에 비가 많이 안 와서 수박이 잘 자랄 거 같아요.😄

쪼매난게 달렸네요
겸둥이 수박
꽃에 있는 벌 덕분에 수박이 잘 자라네요
햇빛을 잎으로 가린 수박

수박이 해를 다이렉트로 받는 거보다 잎으로 가려주는 게 좋다고 해서

잎으로 어느 정도 가려 놨어요~

잘 크고 있는 수박
무지개가 엄청 크게 떳어요

해질녘에 무지개가 엄청 크게 떴는데

사진으로 다 담지를 못했네요 ㅎㅎ

찍고 나서 파노라마를 떠올랐어요ㅠㅠ

수박 정리 기달리는 별이

텃밭에서 일하고 있다 보면 별이는 어디던 그냥

철푸덕 누워서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ㅎ

하품하는 달이

빨리 수박을 키워서 애들 먹여야겠어요~

아마 7월 말쯤이면 한 두 개는 수확이 될 것 같습니다!

가끔 바보같이 아직 안 큰 수박을 따오기도 하는데, 

이번엔 안 그랬으면 좋겠네요🤣

그땐 수박 먹방도 같이 올려볼게요~

 

'리트리버 달별이🌙⭐ > 달별이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별이의 목욕날  (52) 2021.07.14
달별이와의 시골 산책  (32) 2021.07.03